AS절차안내

  • STEP 01

    AS 접수

    • AS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고 있습니다.
    • 고객님의 정보와 함께, 수리/점검이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전달해주세요.
    플렉스 고객센터: 031-427-8501
  • STEP 02

    택배발송 (CJ택배)

    • AS접수 후, 수리 받을 제품을 포장해 플렉스 AS센터 앞으로 택배(CJ택배)를 보내주세요.
    •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    플렉스 AS 센터: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91번길 16 2층
  • STEP 03

    수리진행

    • 택배로 수령한 제품을 확인 후, 수리를 진행합니다.
    • 수리 중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, 고객센터(031-427-8501)에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.
  • STEP 04

    수리완료

    • 수리 완료한 제품을 접수해 주신 주소로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.
    무상수리: 수리 후, 바로 발송
    유상수리: 수리비용 안내 및 입금 확인 후, 발송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