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절차안내
-
STEP 01
AS 접수
- AS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고 있습니다.
- 고객님의 정보와 함께, 수리/점검이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전달해주세요.
플렉스 고객센터: 031-427-8501 -
STEP 02
택배발송 (CJ택배)
- AS접수 후, 수리 받을 제품을 포장해 플렉스 AS센터 앞으로 택배(CJ택배)를 보내주세요.
-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플렉스 AS 센터: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91번길 16 2층 -
STEP 03
수리진행
- 택배로 수령한 제품을 확인 후, 수리를 진행합니다.
- 수리 중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, 고객센터(031-427-8501)에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.
-
STEP 04
수리완료
- 수리 완료한 제품을 접수해 주신 주소로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.
무상수리: 수리 후, 바로 발송유상수리: 수리비용 안내 및 입금 확인 후, 발송